Podcasts by Category

감자공주의 동화나라

감자공주의 동화나라

양미선

404 Not Found


makeshop
97 - 99 [동화책/겨울] 한겨울에 밀짚모자 꼬마눈사람 (봄봄)
0:00 / 0:00
1x
  • 97 - 99 [동화책/겨울] 한겨울에 밀짚모자 꼬마눈사람 (봄봄)

    이번 시간에는 임정진글, 김중석 그림, 봄봄 출판사에서 나온 _한겨울에 밀짚모자 꼬마눈사람_ 이라는 동화책을 읽어줄께요~ 시작합니다. 출발~~~~ ----꼬마 눈사람 (강소천 )----- 한겨울에 밀짚모자 꼬마 눈사람 눈썹이 우습구나 코도 삐뚤고 거울을 보여 줄까 꼬마 눈사람 하루 종일 우두커니 꼬마 눈사람 무엇을 생각하고 혼자 섰느냐 집으로 들어갈까 꼬마 눈사람

    Wed, 14 Feb 2018 - 08min
  • 96 - 98 [구연동화/입학] 용은이는 일학년 (감자공주 창작동화)

    어린이 여러분 안녕하세요?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언니 오빠도 있고, 몇 년 있어야 학교가는 동생들도 있지요? 이번 시간에는 초등학교 1학년에 입학하는 어린이가 주인공인 동화를 들려줄께요. 오늘은 감자공주이모가 우리 친구들에게 들려주고 싶어서 동화를 한편 직접 썼어요! 이모 가족을 소재로 쓴 이야기랍니다. 재미있게 들어주세요~

    Mon, 12 Feb 2018 - 10min
  • 95 - 97 [동화책/전래,재미] 밥장군 (한국차일드아카데미)

    우리 친구들~ 오늘도 밥 많이 먹었나요? 이번 시간에는 아주아주 웃기고도 재미난 옛날이야기를 들어볼께요. 조은수 글, 라애란 그림, 한국차일드아카데미 출판사에서 나온 댕기머리 옛이야기 시리즈 중에서 _밥장군_이라는 동화책을 읽어볼께요~ 자, 재미난 이야기 시작해 볼까요? 출발~!

    Fri, 09 Feb 2018 - 08min
  • 94 - 96 [동화책/위인] 라이트형제, 천번의 비행 (아람)

    우리 친구들~ 비행기 탄 본 적 있나요? 이번 시간에는 비행기를 처음 만든 형과 동생의 이야기를 들어볼께요. ^^ 우은경 글, 안재선 그림, 도서출판 아람에서 나온 인물세미나 중에서 _라이트 형제, 천번의 비행_이라는 책을 읽어볼께요. 재미난 이야기 속으로 떠날 준비 되었나요? 시작합니다. 출발~!

    Tue, 06 Feb 2018 - 13min
  • 93 - 95 [동화책/골고루먹기] 된장찌개 (키즈엠)

    우리 친구들 된장국이나 된장찌개를 좋아하나요? ^^ 이번 시간에는 천미진 글, 강은옥 그림, 키즈엠 출판사에서 나온 _된장찌개_라는 재미있는 동화책을 읽어볼께요. 자, 그럼 신나고 재미난 이야기 속으로 여행을 떠나 볼께요. 시작합니다. 출발~~!

    Fri, 02 Feb 2018 - 08min
Show More Episodes